top of page

[ 이름 ]

¿¿¿¿ / 無名 

[ 나이 ]

19세

[ 성별 ]

남자

 

[ 키 / 몸무게 ]

179cm / 68kg

[ 생일 ]

4월 4일

​탄생화는 아네모네, 꽃말은 기다림, 속절 없는 사랑.

[ 소지품 ]

동물 먹이, 이제는 쓸 수 없는 사슬, 린아 초상화, 단도

[ 성격 ]

「사실은 여전하며」

:: 히로의 성격이 바뀌었다고? 조금 히로랑 친했던 아이라면 분명 눈치챘을 것이다. 히로는 바뀌지 않았다. 웃는 모습 또한 너무나도 부자연스러웠다. 히로는 가면을 쓴듯 한 인형처럼, 새장에 갇힌 새처럼. 누군가에게 맞춰진듯한 느낌의 인상이 강했으니까. 사실은 아직도 싸우는 걸 좋아하고, 피터지는 싸움을 즐긴다.

「물러터진」

:: 히로는 점점 정이 많아져, 소중한 것들 또한 많아졌다. 동물에서 사람으로 바뀌었을 뿐. 제 것이 아닌 사람들에겐 한없이 잔인하여, 14살에 사람도 죽인 경험이 있지만 아이는 그런 것 따윈 상관 없었다. 그는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망설임이 있을리가 없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도 벅찬 몸이니까.

「생존자.」

:: 히로는 자존심조차 버렸다. 가진 게 오만과 자존심이였던 그가 모든 걸 버렸을 정도로 삶에 집착하게 되었다. 그랬기에 가짜로 웃는 법도 알게된 것이며, 어떻게든 살아 갈 이들을 비난하지 않게 되었다. 왜냐면 자신도, 살아가길 위해 무언가를 버릴 준비가 되어있으니까. 도덕성? 인간성? 이젠 그런거 따질정도로 그는 여유롭지 않다. 모든 것은 살아남기 위해서.

[ 기타사항 ]

「一 외관」

:: 온 몸에 흉터 투성이. 어렸을 때부터 돈을 악착 같이 벌기위해 현상범을 잡아 현상금을 얻고 다녔다. 위험하지만 이만큼 돈을 확실히, 그리고 많이 주는 일이 없다하며. 제 목표를 위해서라면 몸을 아끼지 않지만… 흉터만 있다고 해서 히로가 왼손을 못쓴다는 것은…

「二 가족¿」

:: 제 아비는 자신을 입양하고는 자신이 주로 쓰는 왼손의 힘줄을 끊어버렸다. 일상생활은 가능하되 전투나 대련은 불가능 할 정도로. 사호마을 출신이면 전투민족 출신이니 자신을 배신하면 바로 죽이러 올 것 같으니 미리 손 쓴것이다. 물론 히로가 발악하여 왼손만 끊긴거지만. 사실은 발목, 손목 전부를 끊으려고 했었다. 

「三 린아(燐雅) 에 대해서二 」

:: 린아. 양아들인 본인과 달리 빨리 입양되었다던 딸. 린아랑은 실제로 친동생이기도 한다. 금발의 벽안인 히로랑 달리 흑발의 벽안. 둘은 모르는 척 하고 있지만 워낙 눈치가 빠른 편인지라 서로가 알고 있다. 서로가 친남매임을. 그럼에도 모르는 척을 하는 이유는 서로가 소중했기에. 그리고, 약점이 되지 않게.

:: 신의 목소리를 듣는 아이, 저주받은 무녀. 린아는 어렸을 때 신의 목소리와 신력이 깃든 물건들 알아보거나, 예지몽을 꾸거나 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랬기에 사호마을이 아카츠키국가에서 쫓겨나는 상황이나, 기타등등. 덕에 린아는 사호마을 사람들과 같이 추방당하진 않았지만, 고작 5살의 아이가 어딜 갈까. 하염없이 헤매다가 자신의 친오빠가 있단걸 알게된 후에 그 넓은 아카츠키국을 헤매다가 타케야 가문에 입양된 것이다. 린아는 이 가문을 되려 이용해 제 친오빠를 찾으려고 애썼다. 그리고 찾았지, 아키히로라는 자신과 다른 의미로 비참한 삶을 산 오빠를.

:: 타케야 가문은 어렸을 때 린아를 입양하여 린아에겐 큰 압박을 주지 않았지만, 중간에 들어온 인형마냥 히로를 대하는 것을 본 린아는 타케야가문을 박살냈다. 앞이 보이지 않는다고 약하단 취급은 하지마? 전투민족이니까.

:: 잔인하고 다정한 린아. 히로랑 정 반대의 성향을 가진 소녀다. 히로가 주먹부터 나가는 공격적인 성향이라면, 린아는 그 주먹을 막는 방어적인 성향을 가진 아이. 예를들어 전염병이 퍼지고 있는 상황에 히로와 린아가 있다면 히로는 자신이 전염병이 걸리는 한이 있더라도 모두를 치료하려 한다면, 린아는 전염병에 걸린 사람을 죽이는 잔인한 면모가 있다. 확실한 일에만 손을 뻗는 타입. 히로는 '모두를 구할 수 있어.' 라는 이상향을 꿈꾸는 고양이라면, 린아는 '다수가 살려면 어쩔 수 없어.' 라는 현실적인 매. 그런 린아와 함께 한 세월이 길었기에 히로 역시 조금이나마 변한 것이다. 굴욕을 참는 법, 나서지 않는 법 등등.

「四 신을 기만한 남매」

:: 신의 목소리를 듣는 동생과, 동물의 목소리를 듣는 오빠. 그 중 신의 목소리를 듣는 여동생은 특별했다. 히로는 동물들을 제 친구들이라고 여기며 같이 자라 적어도 외로움은 타지않았지만, 린아는 감히 신을 친구로 둘 수 없으며 신과의 대화도 나눌 수 가 없는 외로운 아이. 린아는 외롭게 혼자 자라면서 터득한 것은 하나. '신을 이용하자.' 였었다. 예지몽을 평소에 꾸던 린아는 그걸 빌미로 예언과 돈을 받아내며, 이 모든 것은 '신의 뜻대로' 라는 말과 함께. 

:: 신을 역으로 이용한 린아에 대한 벌로 시각을 앗아가고, 제 목소리를 더 이상 들려주지 않았다. 앞이 점점 보이지 않는 린아는 더 이상 신력이 깃든 물건을 보지도 못하고, 쓰지도 못하는 무용지물. 

:: 학생회는 아시타가 될 수 없다. 라는 소식을 알자마자 자퇴하려고 했지만, 시험에서 무사히 살아남으면 신력은 한 번 쓸 수 있다 라는 것을 알아 낸 히로는 악착같이 이 시험에서 살아남아 린아의 눈을 보이도록 이를 악물고 버티려고 한 것이다. 하지만 글쎄, 이제는 남매 나란히 눈이 안 보이네? 자업자득이라지. 감히 신을 기만했으니까.

「五 학생회二」

:: 동물의 말이 들리는 그가 과연 이 '시험' 에 대해 몰랐을까? 아니, 히로는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 시험을 치기 위해서라면 살인을 해야한다는 것을. 그래도 그는 10년동안 침묵했다. 학생회들은 이미 알고있는 사실같은 걸 눈치챘으니까. 애초에 선택지가 없었고, 히로의 방법은 오롯 때가 오기를 기다리는 것 뿐. 학생회는 중립을 유지하여 주는 혜택이 있었으니 섣불리 움직여도 안됐으니. 그럼에도 이상을 꿈꾸었다. 시온, 하나, 자신 셋은 끝까지 살아남을 학생회라고. 물론 그것은 8월 28일로 불가능한 현실이 되었지만.

[ 과거사 ]

:: 히로가 15살때에 1억전을 모르고 발악했던 이유는 오롯 숲을 사기 위해서. 입양 권유를 바로 거절하자마자 8살인 히로에게 1억전으로 숲을 사지않겠냐고 제안하였다. 1억전은 너무나 큰 돈이지만 히로에게 숲이란 제 삶의 모든 것. 차라리 그 것이 낫겠다고 생각하며 돈을 벌지만, 어느정도 모았을 때 도난 당하고 말았다.

:: 자신이 이렇게 돈을 모으고 있는 사실을 아는 자들은 극히 드물며, 도난당한 위치조차 아는 이 또한 별로 없었고 그 위치를 지키던 동물들은 모두 사살된 채로 발견 되었으니까. 린아는 히로가 돈에 대한 그 제안을 받드는 걸 말렸었다. 하지만 그 결과는…

:: 그래, 범인은 한명밖에 없겠지. 머리좋은 히로는 절대적으로 이 사람이 원하는 대로 흘러가게 두지 않기위해 16살이 되던 해에 입양조건을 받아들여 "타케야 아키히로." 가 되어 그 뒤부터 철저하게 타케야가를 엿먹일 생각을 하고 있다. 그럼에도 1억전을 다시 모을 수가 없을 때, 대신 내줄 사람이 나타났으니까. 

:: 입양되어¿ 힘줄이 끊긴 그 시점에서 어느 한 아이에게 도움받았다. 학생회 친우이자 동기인 나루미 시온. 계약서 까지 제대로 챙겨와 숲을 사라며 인간관계에 서툰 히로에게 도움을 주었고, 대신 1억을 내주었다. 이유는 간단히 시온이 힘써 줌으로서 히로가 학업에 좀 더 집중해줬으면 했기에. 그랬기에 마음의 문이 학생회 아이들에겐 제대로 열리고, 먼저 스킨쉽을 한다던가, 어리광을 부린다던가 그런 일이 잦아진 것이다.

:: 히로는 한 번 당하면 100배로 돌려주는 성격. 제 힘줄을 끊은 거에 대한 것 부터 여태 자신을 엿 먹인거에 대한 걸 백 배로 돌려주기 위해 여전히 머리를 굴리고 있다. 입양서류? 그런 게 있을리가. 왜냐면 히로는 태어나는 순간 숲에 버려졌기에 출생신고 조차 안한 아이 니까. 하지만 이 사실을 숨겼다. 이제, 소중한 것을 지키는 법을 알아가고 있으니까 제 약점을 드러낼 필요가 없으니.

:: 히로랑 린아, 그들은 나이와 성별외엔 알려진 것이라곤 '사호마을' 출신인 거 외엔 없다. 이름? 자기들 스스로 지은 이름이 무엇이 중요한가. 출생신고도 되어있지 않아 어디 한 곳에 머물수도 없는 몸인데. 그랬기에 갑자기 바람처럼 왔다가 갑자기 사라졌다고 해도, 죽었다고 해도. 그들은 돌아갈 곳 없는 영원한 떠돌이인 것이다.

[ 스탯 ]

힘 ★★★☆☆

민첩  ★★★★★

지능  ★★★★☆

관찰 ★★★☆☆

운 ★☆☆☆☆

정신력 ★★★★☆

砂上ノ楼閣 カラオケ - Valkyrie
00:00 / 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