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이름 ]

나루미 시온 / 成美 至恩

[ 나이 ]

19세

[ 성별 ]

여자

 

[ 키 / 몸무게 ]

174cm / 56kg

[ 생일 ]

2월3일

탄생화, 황새냉이. 꽃말은 그대에게 바친다.

[ 소지품 ]

가문의 문양이 새겨진 단도(20~30cm가량)

[ 성격 ]

기록 마지막, 그는 규칙에서 절대 벗어나지 못합니다.

:: 언제나 처음 주입받은 교육대로 움직이며, 그가 아무리 다정하고 타인을 좋아하더라도 그들을 위해 규칙이나 명령을 깨는 일은 하지 못합니다. 스스로는 괴로워하면서도 명령받은 일과 규칙은 꼭 지키고 완수합니다. 어린시절부터 쭉 그렇게 교육을 받았기에, 그는 그것에서 절대 벗어나지 못합니다.

[ 기타사항 ]

 「감자」

:: 가장 믿고 의지하던 가문의 사촌오빠가 있었습니다. 운이 좋다고 해야할까, 그가 입학하던 때에 함께 했던 가문의 아이가 학생회를 맡아 희생을 대신하게 되었고, 그럼에도 아시타가 되지 못하고 자퇴하게 된 것이 그였던 것입니다. 자퇴했기에 큰 일을 맡기지는 않은 채, 집안의 잡일을 시키곤 했는데 그중 하나가 감자 밭 관리였습니다. 그는 훈련 후 배고파하는 시온에게 찐감자나 감자요리를 종종 해주었고 그 영향으로 시온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과 요리는 감자가 되었습니다. 현재는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없지만, 그저 넓은 가문의 어딘가에서 잘 지내고 있으리라 생각할 뿐입니다.

「화상」

:: 이치노미야 류의 부친은 시온의 이름을 지어준 대부입니다. 이를 기억하고 있는 시온은 그로인해 류에게 친근감을 가지고 있었고, 학기중 편지를 주고받기도 했습니다. 11학년 겨울방학까지 편지를 주고받다 이치노미야 본가로 초대를 받았고 찾아가던 날 화재가 난 집을 보고 간신히 류만을 구출해냈습니다. 그 과정에서 몸 우측부분에 큰 화상을 얻었으며 다른 친척을 구하지 못함에 따라 류 및 구하지 못한 이들에 대해 죄책감을 가지고 있는 중입니다.

「악몽

:: 화재사건 이후 간간히 악몽을 꾸고 있습니다. 구하지 못했던 이들의 죽어가는 비명소리가 언제나 귓가에서 울리는 듯 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비해 더 많이 자는 듯 보이지만 사실상 얕은 잠을 잘 뿐 그리 오래도, 많이도 자지 못하고 있습니다. 잠이 오지 않을 때에는 그저 학급일을 도우며 생활중입니다.

「소원

:: 방학 전, 하나가 부탁한 시온네 마을 특산, 은하수 양갱을 사다 주었습니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하나가 시온의 소원을 하나 들어주기로 했습니다. 시험의 규칙을 들은 후, 시온은 본의 아니게 이 소원이 떠올랐고 하나에게 소원으로써 자신을 죽여달라 부탁하기로 했습니다.

[ 기타사항 ]

:: 나루미家는 오래된 가부장제 집안, 여자아이가 효우세이 학원에 입학하는 것은 절대 보지 못하는 가문이었습니다. 때문에 재능이 있던 여자아이들은 대부분 입학시험도 보지 못한채 집안의 안에서 시집을 갈 때만 기다리는 것이 기본이었습니다. 문제는 시온이 태어난 해, 남자아이가 태어나지 않으며 시작되었습니다. 나루미가에서는 핏줄을 중시했고 그렇기에 양자는 들이지 않는 주의였습니다. 그렇기에 그 해에 태어난 여자아이들은 모두 남장을 하고 남자로써 길러졌습니다. 시온 역시도 가문의 아이로써 동일하게 훈련받고 자라나 그중에서 가장 특출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 가문에서는 스스로 아사히를 배출하기보다는 보다 훌륭한 아사히를 배출하기를 원하는, 어떻게 보면 충신이고 어떻게 보면 광신도적인 생각이 내려오고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가문에서는 매년 많은 아이를 낳고 있으며 아이들을 훈련시켜, 효우세이 학원에 보내 미래의 아시타들을 보필하라는, 세뇌에 가까운 명령을 하며 키워내는 편이었습니다. 이렇게 자라난 아이의 가장 대표적인 표본이 시온입니다. 그 해에 나루미 가가 2명 이상 입학한다면 한 명만을 희생하고 나머지는 평범하게 아시타가 되기 위해 노력하기를 명령하는 가문이다보니 들여보낸 수에 비해 아시타가 되는 아이는 그리 많지않은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358기 학생으로써 입학한 것은 시온 혼자뿐. 때문에 시온 역시 미래의 아시타를 위해 희생을 해야만 하는 입장이었습니다.

:: 11학년 겨울방학, 시온이 가문에서 받은 명령은 구체적인 시험 내용 대신 그저 한 가지, '시험의 규칙 중 2번째를 위해 자신을 희생할 것.' 이었습니다. 시험 전, 그 세세한 내용을 들은 시온은 자신이 해야할 일 역시도 깨닫게 되었습니다. 2번째 규칙의 완벽한 이해를 위해 자신을 희생하고 모두가 제대로 된 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도울 것. 씁쓸한 웃음을 흘렸지만 어쩔 수 없이 해야만 하는 일이었으니, 그는 계획을 세우기로 했습니다.

[ 스탯 ]

힘 ★★★★★

민첩 ★★★★☆

지능  ★★★★☆

관찰 ★★☆☆☆

운 ★★☆☆☆

정신력 ★★★☆☆

砂上ノ楼閣 カラオケ - Valkyrie
00:00 / 00:00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