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
카나메 유이 / 中要 友愛
[ 나이 ]
15세
[ 성별 ]
여자
[ 키 / 몸무게 ]
160.8cm / 47kg
[ 생일 ]
9월 14일
[ 소지품 ]
빨간 구슬, 줄, 머리빗, 겉옷
[ 성격 ]
「활발하고」
:: 유이는 몸에 있는 에너지를 모두 내보일 만큼 활동이 많다. 8살의 어린아이에게는 평범하다 할 수 있는 모습이다. 행동이 부산스럽지는 않으나, 표정과 차렷 자세와 같은 일상의 작은 행동에서 생기가 넘치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을 정도다. 목소리 또한 힘 있고, 밝은 느낌을 준다.
「사교적이며」
:: 유이는 낯을 가리지 않는다. 처음 본 어른이든, 아이든 바로 달려가 인사를 하면서 자기소개를 할 만큼 사람에게 다가가는 걸 좋아한다. 쓰다듬이나 안기, 손잡기를 원하는 모습도 종종 볼 수 있다. 친구가 많으면 좋겠다고 항상 말하고 다닌다. 또, 사람 사귀는 걸 좋아하는 만큼 상대방에게 맞추려고 나름 애쓴다.
「의지가 강한」
:: 유이는 이루고 싶은 게 있다면 꼭 이루고 말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유이의 의지가 빛을 내던 때는 달리기, 더 높은 곳에 오르기, 눈싸움에서 이기기처럼 운동이나 놀이가 많다. 공부에도 상당한 의지를 가지고 있지만 집중력은 낮은지 자주 딴짓을 한다.
「덜렁이.」
:: 활발하고, 의지도 강한 유이지만 그녀는 자주 깜빡하고, 빼먹어서 허둥대는 일이 많다. 해서 주변사람의 이름을 바꿔부르거나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유이는 항상 자신이 생각이 많아서 그렇다고 말하지만 평상시 그녀의 모습을 보면 맹하고, 멍 때리는 게 많이 보여 허둥대는 것을 납득할 수 있다. 혼자 있을 때는 입이 Δ 모양으로 살짝 벌어져있고 시선은 한없이 앞만 바라본다.
[ 기타사항 ]
「외관」
:: 높게 올려 묶은 트윈테일의 흑발(#2e2c2c) 머리카락이 얇아 하늘거리며 결이 좋다. 묶은 상태로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생머리. 피부는 생채기 하나 없이 희고 뽀얗다.(#ffffff) 눈은 선명한 붉은색이다.(#f90000) 눈 주변에 붉은색으로 화장이 되어있다. 머리장식은 교복과 같은 색 조합이며, 길고 반짝이는 구슬 장식이 달려있다. 교복 허리띠에도 머리장식과 같은 구슬 악세사리를 달고 있다.
「좋아하는 것」
동물: 유이는 동물을 좋아한다. 품에 들어올 만큼 작은 동물, 큰 동물 가리지 않고 좋아하며, 털이 희고 복슬복슬한 동물을 특히 좋아한다.
구슬: 속이 비치는 구슬을 좋아한다. 구슬 속으로 빛이 스며들면서 빛나는 것을 가만히 볼 때가 많다.
달콤한 것: 달콤한 것이라면 뭐든 좋아한다. 최근에는 과일사탕을 자주 먹는다.
가족: 유이는 가족들에게 애정이 깊다. 가족들이 보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하기도 한다.
「특기」
중심 잡기 : 발보다도 좁은 곳에서도 흐트러짐 없이 걸어갈 수 있다.
유연함 : 다리 찢기나 몸을 꼬는 것을 잘 하지만 아직 어리기에 쉽게 할 수 있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취미」
:: 주로 구슬치기나, 높은 곳에 오르기, 고무줄놀이, 그림 그리기를 한다. 구슬이나 고무줄은 항상 가지고 다닌다.
「기타」
:: 자기 또래의, 아니면 그보다 조금 나이가 많은 사람에게는 자신을 유이쨩이라고 부르며 반말을 하지만, 어른들에게는 나(와타시私)로 1인칭을 쓰며 존댓말을 쓴다.
:: 가족 구성원은 부모님과 조부모님, 동생이 2명(2살, 4살)이다. 유이는 장녀로서 집안 어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